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도 여행 필수품 소개합니다! (Feat.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by Seeker 2021.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Seeker 입니다.

8월에 제주도로 가족여행이 계획되어 있어 항공권, 호텔, 렌터카를 이곳저곳 둘러보며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성수기라 그런지 모든 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이런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경비를 줄여보고자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보통 지역화폐 및 상품권은 10% 캐쉬백 또는 10% 추가지급을 지원해주는데요, 혹시 제주지역에도 있나 찾아봤더니 역시나 있었습니다!

 

1. 제주도지역화폐 탐나는전

 

이름도 특이하게 '탐나는전' 이네요ㅋㅋ

 

아래 탐나는전에 대한 혜택 몇 가지를 공유해드려요 사실 카드 충전 시 10% 추가적립30% 소득공제혜택이 가중 좋은 거 같아요!

 

 

2. 10% 추가적립은 월 70만원 제한!

 

다만 10% 추가적립에는 월 70만원이라는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가족 4명이 제주도에서 사용하는 경비는 솔직히 70만원은 무조껀 넘을꺼 같아요, 특히 저희는 렌트카도 현장결제기 때문에 저+부모님2명 이렇게 3명이 카드를 발급 완료했습니다!

 

 

3. 탐나는전 발급방법

 

탐나는전 발급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KB국민카드

 

두번째는 선불카드 코나아이

 

세번째는 지류(종이상품권)형

 

두번째/세번째도 오프라인 발급가능하나 온라인을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해서 오프라인 발급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어 발급하시면 됩니다~

http://tamna.jeju.go.kr/cnt/cntManagerView.do?cntNo=2&menuNo=0102

 

탐나는전 발급방법 | 제주지역화폐

STEP2 10% 할인 혜택 받고 지류상품권 구매 (5천원, 1만원, 5만원권) STEP3 할인혜택 받은 상품권 사용하여 알뜰 소비

tamna.jeju.go.kr

 

 

4. 탐나는전 발급 및 이용은 제조도민이 아니더라도 가능합니다!

 

 

5. Seeker의 카드 발급 관련 정보

 

발급카드 : 선불카드 코나아이

발급소요시간 : 6/11 저녁 신청해서, 6/16 수령! (생각보다 아주 빠릅니다!, 주말포함해서 6일밖에 안걸렸네요)

 

 

 

모두들 조금이나마 아껴서 행복하고 풍성한 제주도 여행되세요!

해당 게시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셨다면 이웃추가&아래 광고 클릭 한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